- 프라이머 선 크림, 선 파우더, 올 오버 선 파우더까지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에서 '선프라이즈' 3종을 출시했다. 선프라이즈는 태양도 깜짝 놀라게 할 강력한 선케어 제품이라는 뜻이다.

3종은 각각 프라이머 기능의 선 크림부터 어디서나 쉽게 필요한 만큼 갈아서 덧바를 수 있는 휴대용 압축 선 파우더, 얼굴과 온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한 올오버 선 파우더다.
'선프라이즈 코튼터치 파우더 크림 SPF50+/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과 피부톤을 보정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동시에 자랑한다. 링클 컨실러 파우더로 피부의 모공과 주름을 매끈하게 메워주고, 붉은 톤을 보정해 뽀얀 피부를 연출해 준다. 실리콘 젤 성분을 함유해 땀이나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고 하루 종일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자몽 추출물 성분이 피지의 분비를 줄이고 모공 관리를 위한 수렴효과를 준다.
'선프라이즈 프레쉬 선 파우더 SPF50+/PA+++'는 부드러운 파우더를 그대로 압축하여 사용 직전 필요한 만큼 갈아 쓸 수 있는 휴대용 선 파우더로 깃털처럼 가볍게 밀착된다.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가벼워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밀착력이 좋은 빛 반사 파우더가 피부를 더욱 환하게 만들어주고, 다량의 피지 흡수 파우더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고 다크닝 없는 환한 피부를 지켜 준다.
'선프라이즈 올 오버 파우더 SPF50+/PA+++'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 타입으로 얼굴은 물론 땀 분비가 많은 목, 팔, 다리 등 전신에 데오드란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의 세밀한 미립자 파우더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햇볕에도 걱정 없는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insun@osen.co.kr
에뛰드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