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2' PD "김구라 출연분, 편집 없다"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5.24 11: 52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 정종연 PD가 "김구라의 출연분은 예정대로 방송될 것이다"고 밝혔다.
정종연 PD는 24일 오전 서울 CGV청담 씨네시티 비츠관에서 진행된 '코갓탤2' 제작발표회에 심사위원 영화감독 장진, 장항준, 음악감독 박칼린과 자리했다.
그는 "오는 6월 1일 '코갓탤2' 첫 방송에서 장항준은 전혀 나오지 않을 것이다"며 "김구라가 7개 지역 예선 중 4개 지역에 참여했다. 김구라가 한 판정이 생방송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그런 부분을 없는 것처럼 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종연 PD는 "김구라의 방송분은 그대로 나갈 것이다. 특별히 김구라가 나왔기 때문에 편집을 했다거나 한 부분은 없다. 김구라에게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편집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당초 '코갓탤2'는 김구라를 심사위원으로 확정했으나 막말 파문으로 방송 중단을 선언하면서 장항준을 투입됐다.
한편 '코갓탤'은 tvN이 세계적인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갓 탤런트' 시리즈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 사로부터 구매해 제작하는 한국 버전이다. 심사위원 장진, 장항준, 박칼린 외에 노홍철, 신영일이 MC로 호흡을 맞추며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