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최여진·구본승, ‘친애하는 당신에게’ 첫 대본리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5.24 10: 58

배우 박시은, 최여진, 구본승이 JTBC 새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극본 김지은, 연출 조현탁)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박시은, 최여진, 구본승은 최근 진행된 ‘친애하는 당신에게’ 첫 대본 리딩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구본승은 대본 리딩에서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최여진 또한 차갑고 도도한 재벌녀 역할에 긴장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박시은은 노자와 히사시의 드라마 ‘연애시대’의 연극판에서 열연한 적이 있어 이번 작품과 더욱 인연이 깊은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친애하는 당신에게’에서 최여진은 재벌가의 자존심 강한 상속녀이자 김민준의 아내로 과거의 사랑에 흔들리는 남편을 잡기 위하여 남편의 첫사랑인 박솔미가 근무하는 패션지를 통째로 인수해 그녀와 긴장감 넘치는 자존심대결을 펼치게 되는 백인경 역을 맡았다.
구본승은 홍종현이 근무하는 건축회사의 대표이자 자유분방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는 매력남 오한수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박시은은 그 동안의 새침하고 도도했던 역할에서 벗어나 우연히 알게 된 구본승과 과감한 비밀연애를 펼치게 되는 귀여운 반전녀 이명진 역을 맡았다.
한편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우리나라에 ‘연애시대’로 잘 알려진 일본 극작가 노자와 히사시의 원작으로 90년대 후지TV에서 방송돼 인기를 끈 드라마다. 평범한 일상에 젖어 사는 결혼 3년 차 연상연하 커플에게 과거의 인연들이 찾아오면서 결혼생활과 함께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에 대해 되짚어 보게 되는 드라마로 오는 6월 방송 예정.
kangsj@osen.co.kr
드라마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