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동일과 송새벽이 코믹 포스 충만한 영화 ‘아부의 왕’ 스틸을 공개했다.
24일 공개된 스틸은 배우들의 코믹한 모습과 더불어 영화 속 다양한 상황들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송새벽과 성동일은 떠오르는 코미디의 신성, 애드리브의 제왕답게 완벽한 코믹 콤비 호흡을 선보인다.
송새벽은 어리바리한 동식에게 그대로 빙의된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성동일은 아부계의 전설다운 위엄을 뽐내는 것과 동시에 깨알 같은 코믹 포스로 또 하나의 대박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부계의 팜므파탈다운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김성령과 절대 권력의 이회장 역을 맡은 이병준의 모습은 이들이 펼칠 ‘혀’ 특급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저 포스터 공개로 송새벽, 성동일, 김성령, 고창석 코믹 본좌들의 앙상블을 기대케 했던 ‘아부의 왕’은 이후 아부 체조 전수 장면이 담긴 티저 예고편 공개로 ‘아부’라는 주제가 빚어내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예비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부계의 전설 혀고수(성동일 분)와 아부계의 새싹(송새벽 분)이 인생역전 마법의 화술 아부를 무기로 대한민국을 웃길 ‘혀’ 특급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로 오는 6월 21일 개봉예정이다.
kangsj@osen.co.kr
영화사 황금주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