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히어로’가 한 단계 더 진화한다. 엔씨소프트는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통해 ‘마이 리틀 히어로’ 의 태블릿 버전인 ‘마이 리틀 히어로 HD’를 24일 글로벌 출시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 HD’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비주얼 뿐 아니라 애플사가 제공하는 ‘레티나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맞게 고해상도 및 용량을 조절하여 국내 최초로 ‘풀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뉴아이패드에 새롭게 적용된 시스템인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약 310만 픽셀이 구동되어(2048 x 1536)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해상도 적용과 애플리케이션 용량에 대한 부담 때문에 현재 전세계적으로 지원하는 게임이 많지 않았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지난 3일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 모바일 버전은 귀여운 주인공 캐릭터와 ‘어둠의 숲’, ‘진흙투성이 사막’ 등 상상력이 돋보이는 4개 월드,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국내 앱스토어 전체 순위권에서 1위를 하며 게임성을 이미 인정받은 바 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사업실 오한진 실장은 “이번 태블릿 버전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퍼포먼스와 그래픽 타이틀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