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티아라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티아라 팬사인회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일곱 멤버가 모두 모인 가운데 진행된다.
팬 사인회는 개그맨 김기열의 사회로 약 350명을 대상으로 당일 와일드로즈 제품을 입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12명에게는 티아라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선사한다.

21일부터 본사에서 준비한 선물과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m/wildroses.kr) 또한 진행되고 있다.
첫 번째로 7일 동안 하루에 티아라 멤버 한 명씩 멤버의 이름을 가지고 2행시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100명씩 총 700명을 선정해 와일드로즈 기능성 아웃도어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5월 감사의 달 이벤트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가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와일드로즈 페이스북에 남기면, 총 10명을 선정하여 와일드로즈 2012 S/S 신상 바람막이 자켓을 선물한다.
스위스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이번 S/S 시즌 출시를 통해 기존의 전문가용 익스트림 아웃도어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티아라를 모델로 내세우며 비비드한 컬러와 핏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여성층을 공략중이다.
최근에는 남성라인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커플브랜드인 와일드로버를 론칭했다.
yel@osen.co.kr
와일드로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