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옥세자' 종영기념 폭풍글 "자객태무+박유천과 맨인블랙"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25 08: 36

배우 이태성이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종영을 기념해 '폭풍 트윗'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태성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진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함께 해주신 여러분. 다들 최고였어요. 그동안 미워해주신 여러분을 저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종방 기념 폭트할거야. 자객태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폭트2 말리지마! 맨인 블랙"이라는 글과 함께 박유천과 찍은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고, "많은 사랑과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작은 선물을. 마지막 밤의 '부용지'예요" 라는 글로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자객 복장을 하고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는 이태성의 모습, '옥탑방 왕세자' 속에서 드라마 전반 미스터리의 실마리가 됐던 노란 나비, 극중 '부용지'로 소개된 호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태성은 '옥탑방 왕세자'에 함께 출연했던 박유천과 검은 수트를 입고 나란히 앉아 영화 '맨인 블랙' 주인공 콘셉트를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팬서비스 대박! 폭풍 트윗 재밌다",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네", "좋은 작품 만드느라 수고하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옥탑방 왕세자'는 지난 24일 20부작으로 막을 내렸다.
jumping@osen.co.kr
이태성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