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방과 오가닉 재료를 활용한 ‘웰빙 여행용 키트’ 만들기 체험 클래스 진행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오는 6월 8일 부산에서 ‘좋은느낌 캠페인, 웰빙 클래스’를 개최한다.
그 동안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던 좋은느낌 캠페인은 전국의 좋은느낌 팬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페이스북에서 개최지역 선정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부산이 최종 선정지로 뽑혔으며, 부산 홈플러스 가야점, 센턴시티점 평생교육스쿨 내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여름을 맞아 피부를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웰빙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익모초, 강화약쑥 등을 활용한 천연 한방 두피관리 용품을 직접 만들어 친환경 면소재의 파우치에 담아갈 수 있으며, 신제품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여행용 샘플이 함께 증정되어 ‘웰빙 여행용 키트’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의 특성과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도 함께 준비해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의 우수성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좋은느낌의 브랜드 매니저 이재영 과장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만든 ‘좋은느낌 오가닉 코튼’ 신제품 출시에 맞춰 좋은느낌을 사랑하는 팬들과 좀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을 할 수 있는 홈플러스와 함께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부산에서 클래스를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기존의 서울 중심의 기업행사에서 벗어나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좋은느낌 캠페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좋은느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