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이수영, '인연'으로 절절한 사랑 전해 '구슬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5.27 18: 41

가수 이수영이 이승철의 곡 '인연'으로 가슴 절절한 사랑의 감정을 전했다.
27일 오후 6시 1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2'에서는 상위 6명으로 선정된 이수영, 이은미, JK 김동욱, 박완규, 김연우, 김건모가 출연해 '5월의 가수'를 꼽는 경연을 진행했다.
첫 번째로 무대에 선 이수영은 '연인'을 경연곡으로 지정하고 특유의 구슬픈 보이스를 뽐냈다. 갈색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수영은 곡과 어울리는 '사랑에 아파하는 여인'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수영은 노래 부르는 내내 눈을 감고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고음에서도 흔들림 없이 완벽 소화하며 객석에 큰 환호를 샀다.
무대 후 이수영은 "오늘 떨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큰 목표였는데 어땠는지 모르겠다. 연습했던 시간이 주마등처럼 지나간다"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 그는 "일주일 동안 자려고 누우면 내가 노래하는 모습이 떠올라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정말 떨렸다"며 긴장한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5월의 가수로 뽑힌 가수는 오는 12월에 방송되는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에 출연하게 되며 이 경연에서 1위를 하게 되면 '2012년 가왕'으로 등극하게 된다.
goodhmh@osen.co.kr
'나는 가수다2'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