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가 다양한 침실분위기와 건강을 생각하는 부부들을 위한 ‘뷰티레스트 홈 베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뷰티레스트 홈 베딩’ 신 모델은 쾌적함, 가벼움,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화학섬유 때문에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아토피 등 피부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친환경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 디자인에 절제된 모던함을 담았다.
신제품 3종은 BHB코아, BHB모어, BHB루아. BHB코아는 국내 새틴면 100% 원단으로 부채꼴 무늬의 단아한 패턴과 후면 스트라이프 패턴매치로 모던함을 강조했다. 은은한 실버컬러의 펄감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이불커버, 메인과 서브 베개커버, 매트리스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지킹(LK), 퀸(QE), 슈퍼싱글(SS) 사이즈에서 사용 가능하다.

BHB 모어는 이태리 수입 모달 100% 소재의 특징을 살린 천연 그대로의 부드러운 촉감에 어떤 침실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인다. 화이트 컬러의 이불커버와 베개커버로 구성되어 있다.
BHB 루아는 기하학적인 무늬와 바이올렛 펄 컬러를 메인 디자인으로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 뿐 아니라 국내 새틴면 60수 100%를 전체 기본소재로 하고 있으며,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매트리스 커버로 구성됐다. 라지킹(LK), 퀸(QE), 슈퍼싱글(SS) 사이즈에서 사용 가능하다.
시몬스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소재 침구류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통한 다양한 침실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jiyoung@osen.co.kr
시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