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뷰티코아 ‘불우 아동 돕기 자선 大바자’ 열어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5.29 14: 23

- 고양시·현대백화점과 함께한 라뷰티코아의 ‘불우 아동 돕기 자선 大바자’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가 행사 주최인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함께 ‘제1회 고양시와 함께하는 불우 아동 돕기 자선大바자’ 행사의 고객 참여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5월 18일부터 28일까지 ‘제 1회 고양시와 함께하는 불우 아동 돕기 자선大바자’를 열고 잡화, 남성/여성의류, 스포츠, 식품 등 자선바자 특별 기획상품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특별 판매 행사 외 쌀, 도서 등 다양한 기부행사를 진행하며 수익금 일부는 고양시에 기부했다.
이에따라 라뷰티 코아 역시 지난 25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라뷰티코아의 헤어, 메이크업, 네일, 두피관리 등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메이크오버 존’과 2시부터 3시까지 라이브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윤도현 콘서트’를 진행하여 불우 아동 돕기 자선 大 바자회의 성공적 참여를 이끌어 냈다.
라뷰티코아 현태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전 지점에서 활발히 진행해 온 ‘저소득 여성 지원 사업’ 이외에 각 지점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의 자체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고양시에서 프리미엄 뷰티살롱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뷰티코아 일산점’의 이번 행사 역시, 동일한 취지로 추후 현대백화점 및 고양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뷰티코아는 2011년 부터 ‘저소득 여성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며 현대백화점 킨텍스 점에 입점되어 있다.
insun@osen.co.kr
라뷰티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