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얼음 속 슈트깨기' 이색 퍼포먼스 열어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31 16: 08

남성 의류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30일 ‘2012년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알리는 ‘얼음 속 냉감슈트 깨기’란 이색 퍼포먼스를 열었다.
환경의 날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지오지아 냉감슈트 패션 제안 및 ‘쿨 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냉감슈트 재킷’을 얼린 대형 얼음을 설치하고, 남성 여름철 직장패션을 제안했다. 또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발하는 ‘쿨가이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지오지아의 2012년형 ‘냉감슈트’는 체감온도를 3도 내려주어 무더운 날씨에 에너지 소비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고,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 남성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지오지아 마케팅팀 김윤희 대리는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무더운 날씨에 에너지 소비도 줄일 수 있고, 여름에도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 남성들이 한결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가이 더위사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냉감슈트 재킷을 직접 얼음 속에 넣은 퍼포먼스를 통해 냉감슈트의 장점인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표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지아는 냉감슈트 쿨 비즈룩 패션 제안과 함께, SNS를 통해 김수현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를 소개하고, 신제품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는 ‘ZIOZIA with 김수현’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17일까지 약 보름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junbeom@osen.co.kr
지오지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