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타 재발견' 박지윤, '아이두' 김선아 테마곡 부른다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2.05.31 14: 52

노래는 물론 변함없는 미모에 작사, 작곡, 연기, 사진 실력까지 겸비한 가요계 대표 ‘슈퍼 알파걸’ 박지윤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OST에 전격 참여한다.
 
‘아이두 아이두’는 잘나가는 ‘슈퍼 알파걸’(김선아)이 폼생폼사 ‘낭만백수’(이장우)와 하룻밤 실수로 얽히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연애담을 다룬 발칙 로맨틱 코미디로 박지윤은 극중 김선아의 테마곡 ‘I DO’를 부른다.

오늘 31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2회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I DO’는 김선아의 속내를 대변하는 곡으로 힘들어도 자신을 믿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스스로를 향한 다짐이 담긴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이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8집 앨범과 tvN '오페라스타'를 통해 '재발견'이라고 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박지윤은 중저음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여린 듯 단단한 가창력으로 극중 김선아의 캐릭터 ‘황지안’의 심경을 100% 고스란히 살려냈다.
‘아이두 아이두’ OST를 제작하고 있는 DRM미디어의 관계자는 “‘I DO’는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노래”라며 퀄리티를 자신했다.
한편, 지난 자정 슈퍼주니어 예성이 부른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이장우 테마곡 ‘꽃보다 그녀’가 공개 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 밤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될 김선아의 테마곡 ‘I DO’에도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I DO’는 오는 6월 3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onb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