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매혹적인 '태닝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5.31 16: 14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2년 여름 컬렉션으로 태닝한듯 건강한 매력이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 표현을 돕는 ‘소호 그래피티(SOHO GRAFFITI) 컬렉션’을 출시했다.
소호 그래피티 컬렉션은 '브론즈가 녹아든 풍부한 컬러와 광택으로, 눈부신 태양에도 지지 않는 브론즈光의 건강한 빛의 그림을 그리다'라는 콘셉트의 여름 메이크업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하이라이터, 리퀴드 하이라이터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골드에서 초콜릿 브라운까지 10가지 브론즈 컬러가 있으며, 지속력이 우수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다.

'루미너스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핑크, 골드, 브론즈 펄의 조화로 은은하게 윤기나는 건강한 얼굴색을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다.
'리퀴드 하이라이터 쏘고져스'는 물기를 머금은 듯한 피부 광채 표현이 가능하다. 보다 매끄럽고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며 피부톤 보정 효과까지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소호 그래피티 컬렉션은 섹시하면서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으로, 고급스러운 윤기가 빛나는 피부 표현과 10가지 브론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담은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이 올 여름 당신을 주목 받게 해줄 것”이라며 “브론즈 메이크업을 시도하기 어려웠던 여성들 역시 소호 그래피티 컬렉션으로 쉽고 간편하게 아주 자연스러운 브론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에스쁘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