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을 위한 연극 '마당을 나온 암탉'이 오는 7일 티켓 오픈한다.
연극 '마당을 나온 암탉'은 강남 코엑스아트홀 개막을 기념해 6월까지 예매자 대상 30% 할인, 3인 이상 가족 관람 시 40~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지함화장품의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썬팩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개막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연극 '마당을 나온 암탉'은 일상생활 속 소품들이 배경과 인물이 되는 '오브제극'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배우들이 서가에서 책을 뽑아들면 어느새 도서관은 양계장, 마당, 호수, 하늘을 넘나드는 무한한 공간으로 변신하고, 책들은 잎싹으로, 초록머리로, 나그네로 변신해 살아 움직인다.

'마당을 나온 암탉'은 연극 무대에서 이미 10년째 공연되고 있으며, 원작 동화는 100만 부라는 판매고를 이뤘다. 또 애니메이션은 200만 관객을 돌파한 바 있다.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에서 달수 역할로 작품의 재미를 한결 살려준 배우 박철민은 “어린이만을 위한 연극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보편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 웃음, 감동이 듬뿍 담겨 있다”고 전했다.
명품가족극 '마당을 나온 암탉'은 오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강남 코엑스아트홀에서 감동을 전한다. 티켓은 2만 원(비지정석).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