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성시갱'으로 '넝굴당' 출연..김승우가 '섭외'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6.01 11: 15

가수 성시경이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 '성시갱'이라는 역할로 카메오 출연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1일 오전 OSEN과의 전화 통화에서 "성시경이 '넝굴당'에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극중 성시경이 맡게 된 성시갱 역할은 왕년에는 잘 나갔지만 지금은 그렇지 못해 재기를 꿈꾸며 오디션을 지원하는 가수 캐릭터. '넝굴당' 속 비슷한 캐릭터인 윤빈(김원준 분)과 오디션 현장에서 만나 경합을 벌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성시경의 출연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 출연 중인 김승우의 섭외로 이뤄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앞서 '1박 2일' 멤버 이수근이 기획사 사장으로, 같은 멤버 차태현이 극중 김남주의 첫사랑으로 등장한데 이어 3번째 '1박 2일' 멤버 출연이 이뤄지게 된 것이다.
관계자는 "평소 외조의 왕으로 알려진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를 위해 알게 모르게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이번 성시경의 출연 역시 김승우의 직접 섭외로 이뤄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2일 '넝굴당'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