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라이크 디스' MV 상큼발랄 톡 쏜다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6.03 07: 00

걸그룹 원더걸스가 신곡 '라이크 디스(LIKE THIS)'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상큼함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였다.
원더걸스는 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라이크 디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사람들로 가득찬 번화가 광장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일상적인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던 영상은 경쾌한 리듬이 흘러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원더걸스 멤버들이 하나, 둘 등장한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흥겹게 뛰어다니며 광장의 사람들과 춤을 추기 시작한다. 곧 광장의 사람들 모두가 원더걸스 멤버들과 '라이크 디스'의 리듬에 동화되고, 거리는 남녀노소할 것 없이 신나는 댄스 파티가 벌어진다. 영상 속 사람들 모두가 함께 광장을 휩쓸며 즐기는 모습은 마치 플래시몹을 연상케 한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힙합 비트와 "라이크 디스"라는 반복되는 후렴구는 발랄한 조화를 이루며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더욱 신나게 돋웠다. 특히 원더걸스는 뒷짐을 진 채로 상체를 앞으로 굽혔다 펴며 다리를 'A'자 모양으로 만들고 좌우로 흔드는 '게다리춤'을 포인트 안무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크 디스'를 통해 올 여름 모두가 원더걸스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힌 바 있다.
jumping@osen.co.kr
'라이크 디스' 뮤비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