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다이어트서바이벌 프로그램 '다이어트워' 트레이너 김지훈이 전 MC 현영과 새 MC 한고은에 대해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지훈은 4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미디어홀에서 진행된 스토리온 '다이어트워6' 제작발표회에 한고은, 트레이너 황철순, 백일두 PD와 함께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지훈은 "시즌5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한 현영 씨가 참가자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가는 면이 있었다면 한고은 씨는 절대적인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시청자들은 보시는 입장이지만 저희는 '다이어트워'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기 때문에 MC로서 강한 카리스마도 필요하다는 걸 한고은을 보면서 느꼈다"며 "현영과 한고은은 장단점이 확실히 다르다"고 덧붙였다.

한고은은 "현영 씨가 멋지게 진행을 잘 해주셨는데 현영 씨와 내가 가진 색이 다르기 때문에 나만의 색으로 기존과 다른 '다이어트워'의 느낌이 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나타냈다.
"현영 씨가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보였던 걸로 기억한다"는 한고은은 "저는 그보다는 이성적으로 다가가는 부분을 택했다. 감성적이지 않기는 힘들지만 방송을 보면서 애청자들이 차이점을 짚어주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워6’는 새 MC 한고은 외에 소녀시대, 동방신기, 보아, 김소연, 박한별의 담당 트레이너 김지훈 트레이너, tvN ‘코미디 빅리그’ 징맨으로 유명한 황철순 트레이너가 힘을 모았다. 오는 10일 자정 첫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스토리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