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만에 MC도전' 한고은, 더 어려졌네 '미모과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6.04 15: 27

배우 한고은이 더 어려진 외모로 스토리온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다이어트워6' 제작발표회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고은은 4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미디어홀에서 진행된 '다이어트워 6' 제작발표회에 언밸런스드 컷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고은은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황철순, 김지훈 트레이너로부터 "완벽한 몸매"라는 극찬을 들었다.
"11년 만에 MC를 맡았다"는 한고은은 "예전보다 편안해졌다. 개인적으로 공감대가 많이 형성돼 그런지 몰라도 저 또한 많이 배우고, 많이 느끼고 있다. 매주 조금씩 성장하는 기분이다"고 프로그램에 애정을 나타냈다.

그는 "사람이고 배우로서 다이어트는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하는 고통이라고도 생각한다"며 "살다보니 그냥 주어지는 것 없더라. 저 역시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참가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저만의 노하우, 비법을 공유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다이어트워'는 극한의 살 빼기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드라마틱한 대결을 담은 원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2007년 첫 방송돼 지난 2011년 시즌5에 이르는 동안 총 55명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다이어트워6'는 오는 10일 자정 첫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스토리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