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밤, 나는 집에서 라씨, 칵테일 만들어 먹는다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6.05 11: 53

인도의 전통 음료 라씨, 이국적이고 달콤한 칵테일, 아이들 간식용 요거트...
어딘가 나가야만 사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여름 음료들을 쉽게 집에서 만드는 레시피가 공개된다.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은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 이야기’(http://liptonstory.blog.me/)를 통해 립톤 아이스티 믹스를 활용하여 만드는 시원한 여름 음료 레시피를 공개한다.

립톤 아이스티 믹스 레시피는 신선한 과일, 꿀 등의 몸에 좋은 재료를 첨가하여 특유의 상큼한 맛을 살리면서 건강까지 고려했다. 요거트나 시원한 얼음을 갈아 넣는 등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시원한 여름 한낮에 마시기 좋은 상쾌한 향의 민트 잎이 어우러진 민트 레몬 사워, 영양만점 바나나가 첨가되어 아침대용식으로 좋은 애플 바나나 라씨와 아이들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인 라즈베리 아이스 큐브를 넣은 요거트 및 한 여름 밤에 즐기는 칵테일 피치 파나셰 등의 다양한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다.
관련 레시피는 립톤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 이야기’에서 6월 첫째 주부터 8월 마지막 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립톤 마케팅 담당 정경희 이사는 “11년 연속 국내 아이스티 믹스 시장 1위인 립톤에서 오랜기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립톤 아이스티를 활용해 집에서 손쉽게 여름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레시피를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스티 믹스를 활용한 시원한 여름 음료 레시피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전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yel@osen.co.kr
립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