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9일 청소년 위한 콘서트데이 개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06.07 08: 16

가수 김장훈이 전액후원하고 기획한 제1회 청소년 레알뽐뿌 콘서트데이가 오는 9일 개최된다.
청소년들의 마음에 진정한 동기부여를 해주겠다는 의미로 레알(진짜) 뽐뿌(마음을 펌프질하다)라고 이름을 지은 이번 행사는 청소년을 위한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가 주최했으며 9일 오후 3시 경기도 일산시 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에서 열릴 예정. 청소년들이 왜 공부를 해야하며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막막함을 덜어주겠다는 취지다.
콘서트는 강연과 청소년들의 뽐내기 대회,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뤄지는데 강연자로는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교수가 나서며 신예 아이돌 뉴이스트와  헬로 비너스가 노개런티로 공연을 한다. 김장훈의 공연도 준비됐다.

이번 공연은 14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만 입장이 가능하며 성인은 입장금지다. CJ와 농심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식품후원을 하며 꾼크리에이티브도  기획에 참여를 했다. 자원봉사와 도시락준비에는 꾸미루자원봉사단과 전국대학연합자원봉사대 V원정대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V원정대 도시락차도 출동한다.
꾸미루미측과 김장훈은 "이번 행사가 강연과 공연과 축제와 정보가 함께하는 청소년축제문화의 새로운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장훈은 지난 5일 연평도를 찾아 주민들을 위한 '연평 아리랑' 행사를 개최한 바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