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최고 30도를 넘나드는 요즘, 앞으로 지속될 무더위를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비비드한 색감과 화려한 패턴의 패션 아이템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잠시 잊고, 내리쬐는 태양을 조명삼아 트렌디한 여성으로 거듭나 보자.
▲ 크고 화려한 패턴으로 몸매까지 확실하게~


노출의 계절이기도 한 여름에는 몸매에 자신이 없다면 무늬가 크고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생각해볼 수 있다. 패턴이 크고 화려할수록 시선을 분산시켜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상의와 하의를 모두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선택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다. 이때 상의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밝은 컬러와 굵은 패턴의 의상을 선택하되, 하의는 무난한 스타일의 핫팬츠를 택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신발은 무난한 색상의 힐을 매치하면 길고 날씬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다.
▲ 서머룩의 키워드는 ‘원색’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썸머룩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무조건 맨살을 드러내는 것만이 핫썸머룩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선글라스 하나면 센스 있는 패션을 연출을 할 수 있다.
오렌지계열 렌즈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한여름, 자외선으로부터 눈과 얼굴을 보호하고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여름 대표아이템인 피케티셔츠를 입었을 경우, 패턴이나 컬러가 돋보이는 여행용 가방이 안성맞춤이다. 여행용 가방은 강렬한 무늬의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줘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으며, 좀 더 트렌디하게 보일 수도 있다.
junbeom@osen.co.kr
블루페페, 트루릴리젼, 마이키타by지오, 찰스앤키스, 톰스토리, 잔스포츠, 제로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