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이하 코갓탤2)'가 방송 2회만에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9일 AGB닐슨 리서치가 케이블 유가구를 기준으로 시청률을 집계한 결과 지난 8일 밤 11시에 방송된 '코갓탤2'는 평균 시청률 1.46%, 최고 2.0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난 3월부터 치러진 6개 도시 지역예선 중 광주와 인천에서 뜨거운 대결을 벌인 참가자들이 공개됐다. 시즌 1에서 화제를 모은 최성봉에 비교되는 안세권을 비롯해 축구선수 차두리를 빼닮은 팝핀댄서 이환, 마술하는 한의사 한동하, 10대 명품 기타 듀오 필로스, 2PM의 ‘어게인 앤 어게인(Again and Again)’에 맞춰 춤추는 로봇군단 등 각양각색의 무대가 소개됐다.

최성봉은 방송 직후 트위터를 통해 “순수한 미소와 맑은 목소리를 가진 안세권씨! 마음이 뭉클했다. 정말 멋진 빈체로였다. 파이팅”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은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재능이 한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재능 축제를 표방하고 있다.
박칼린, 장진, 장항준 심사위원을 비롯해 MC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부상이 주어진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