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원더걸스, 청순+발랄 180도 매력...'성공 컴백'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6.10 16: 47

대형 걸그룹 원더걸스가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원더걸스는 10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걸프렌드'와 새 앨범 타이틀 곡 '라이크 디스'를 열창했다.
이들은 먼저 '걸프렌드'로 청순하고도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남성 댄서와의 호흡을 통해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스토리 있는 무대를 꾸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원더걸스는 '라이크 디스'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멤버 각자의 매력을 살린 통통 튀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원더걸스는 상큼한 표정과 함께 개다리춤을 선보이며 유쾌한 무대를 꾸며냈다.
원더걸스는 무대 전 MC진과의 인터뷰에서 개다리춤을 일부 선보이며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백청강, 제이큐, 갱키즈, VIXX, 마이네임, 헬로비너스, 디셈버, JJ Project, 허영생, EXO-K, 달샤벳, 주니엘, 정용화, M.I.B, 에이젝스, 유키스, 백지영, 인피니트, G.NA, 틴탑, 원더걸스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goodhmh@osen.co.kr
'인기가요'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