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스, '일렉트릭 쇼크'에 숨겨진 4행시 '독특'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6.11 08: 49

그룹 에프엑스가 신곡 '일렉트릭 쇼크'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가사에 숨겨진 '4행시'가 있다"고 밝혔다.
에프엑스는 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곡 '일렉트릭 쇼크'에 '전기충격' 네 글자로 4행시를 지어 삽입했다고 알렸다.
'일렉트릭 쇼크'는 에너제틱하고 리드미컬한 매력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느낌을 마치 전기에 감전된 듯한 짜릿한 충격으로 표현한 노래다. 4행시 가사는 바로 이러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전) 전 전류들이 몸을 타고 흘러 다녀, (기) 기 기절할 듯 아슬아슬 찌릿찌릿, (충) 충 충분해 네 사랑이 과분해, (격) 격 격하게 날 아끼는 거 다 알아.’라는 가사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앞서 '일렉트로닉 쇼크'는 지난 10일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등에서 실시간 1위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또한 지난 9일 공개된 ‘일렉트로닉 쇼크’ 티저 영상 역시 에프엑스만의 독특한 음악 색깔과 세련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팬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는 에프엑스의 첫 컴백무대는 오는 14일 엠넷 '엠카운트 다운'을 통해 펼쳐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