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판타스틱 베이비' 홀릭 "빅뱅 노래 정말 좋아"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6.11 10: 22

배우 차태현이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 출연해 "이번 빅뱅 노래 정말 좋아"라며 곡 '판타스틱 베이비'를 예찬했다.
차태현은 지난 10일 방송된 '1박 2일 시즌2'에 출연해 성시경과 한 팀을 이뤄 전북 지역을 도는 체험 여행을 떠났다. 차태현은 임실 치즈 만들기 체험 현장에 가는 도중 빅뱅의 곡 '판타스틱 베이비'를 들으며 "이번 노래 정말 좋은 것 같다"며 연신 노래를 흥얼 거렸다.  
성시경 역시 곡 '판타스틱 베이비'와 깊은 인연이 있어, 차태현의 예찬에 동조했다. 그는 지난 달 26일, 27일 열린 단독 콘서트 '축가'에서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열창한 바 있다. 당시 성시경은 지드래곤의 빨갛고 긴 앞머리를 붙인 채 'GD 따라잡기'에 나서, 모여든 6천여 팬을 열광케 했다.

이에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정답을 묻지 말고~ 이대로~", "오, 판타스틱 베이비" 등의 가사를 신나게 불렀다. 특히 차태현은 머리를 좌우로 흔들며 어깨를 들썩이기도 해 시청자에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 차태현과 성시경은 임실 치즈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남원 춘향 마을 체험을 하며 전북의 매력을 한껏 알렸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