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수, 새 솔로곡 발표..'아이러브 이태리' OST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6.11 15: 05

그룹 2PM의 준수가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OST에 참여했다.
준수는 오는 12일 자정을 기해 준케이(Jun.K)라는 이름으로 녹음을 마친 솔로곡 '아이러브 이태리' OST 파트2 '사랑… 안녕'을 공개한다. '사랑… 안녕'은 2PM의 색깔과는 또 다른 준수만의 매력을 한껏 담은 감성발라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을 힘겹게 떠나 보내야 하는 남자의 심정을 가사로 풀어냈다.
이번 OST는 파트1 '두 잇(Do it)'을 작사, 작곡한 매드소울 차일드와 박근철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제작됐다.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과 클래식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사랑… 안녕'은 남자주인공 금은동(김기범)의 테마곡으로 낙점됐다.

준수는 "오랜만에 솔로 곡으로 팬 여러분께 인사 드리게 돼 기쁘다. 드라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 OST '사랑… 안녕'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과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 재벌 상속녀 이태리(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