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스페인에 처음으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매장이 오픈했다. 스페인에 새롭게 오픈한 마이클 코어스의 스토어는 마드리드(Madrid)내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인 세라노(Serrano)에 위치하고 있어, 오픈 직후부터 많은 트렌드 세터들의 잇플레이스(it place)로 지목 되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 인테리어 디자인 팀이 설계한 마드리드 스토어는 전 세계의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듯이 투명 아크릴 네스터와 지브라 패턴의 의자, 광택이 나는 메탈 소재의 인테리어, 큰 스케일의 빈티지 아트워크 등 마이클 코어스만의 정체성이 곳곳이 담겨있다. 더불어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마드리드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만나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번 스페인 마드리드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마드리드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디너, 훌륭한 음식 그리고 화려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며 “우리의 옷과 액세서리는 클래식하면서도 쿨하고 섹시하며 에너지가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다. 나는 이곳의 소비자들이 마이클 코어스의 옷으로 그들의 옷장을 채우는 것을 보는 게 너무 기다려진다” 고 전했다.

마드리드 매장 오픈에 이어 6월 7일, 뉴욕 메디슨 애비뉴(Madison Avenue)에도 마이클 코어스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가 새로운 모습으로 자리 잡았다. 메디슨 애비뉴 매장은 2009년도 기존 매장보다 2배 이상 넓은 공간으로 확장하여 뉴욕 최고의 명품 쇼핑 거리 분위기에 맞추어 더욱 럭셔리한 옷을 입고 재탄생했다.
jiyoung@osen.co.kr
마이클 코어스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