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밸런스를 맞춰주는 ‘워터 인 아쿠아 라인’ 2종(스킨 미스트, 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워터 인 아쿠아 라인’은 수분 지속력이 우수한 다육식물 중 하나인 크리스탈 플랜트 추출물을 함유하여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시간차 릴레이 수분공급 시스템을 통해 각 시간대 별 보습 지속력을 강화시켜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워터 인 아쿠아 스킨 미스트는 미세한 수분 입자들이 안개처럼 잘게 쪼개진 상태로 분사되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될 뿐 아니라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주는 스킨 제형의 미스트다.

또한 워터 인 아쿠아 젤 크림은 젤 타입 제형에 특허 출원된 스노우 입자가 들어있는 수분크림으로 스노우 입자가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웅진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 방혜진은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과 잦은 냉방기 사용으로 피부가 수분을 잃고 쉽게 건조해진다”며 “워터 인 아쿠아 라인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웅진코웨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