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가 12일 오후 오픈했다.
임수정은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http://www.imsoojung.com)를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의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제작된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3색 매력이 돋보이는 미공개 프로필 컷이 화면 가득 재생되며 눈길을 끈다. 'SJ SAY', , , , 'SNS BOARD' 총 다섯 개의 메뉴로 구성된 홈페이지는 앞으로 임수정과 팬들 간의 거리를 좁혀주는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SJ SAY' 메뉴는 임수정의 평소 근황과 소소한 생각들을 자유롭게 적는 공간으로, 일상의 임수정부터 아티스트 임수정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몄다. 또한 메뉴에서는 팬들이 개인 SNS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글을 남길 수가 있어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임수정은 12일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SJ SAY'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하는 한편, 최근 독일에서 진행된 국제현대미술제 '카셀 도쿠멘타'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달콤,살벌한 매력으로 350만 명의 흥행 기록을 세운 ‘흥행퀸’ 임수정은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 뒤 차기작을 검토 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키이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