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8일까지 유지태가 제안하는 ‘SM5 BOSE® 나만의 콘서트홀’ 이벤트도
배우 유지태가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홍보대사가 됐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이성석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유지태를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강남지점에서 진행된 위촉행사에서 이성석 영업본부장은 “배우 유지태는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사운드 엔지니어로 열연했던 만큼, 명품 사운드를 선사하는 SM5 BOSE® 스페셜 에디션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지태의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역시 SM5 고객 이미지와 맞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유지태는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참 특별한 당신께’편의 TV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 CF는 유지태의 감성연기와 국내 대표 CF감독 차은택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화제가 되고 있다.
유지태와 함께하는 SM5 BOSE® 런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날씨 정보를 연동해 그날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악을 유지태가 직접 추천하는 ‘SM5 BOSE® 나만의 콘서트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M5 차량 이미지와 함께 SM5 BOSE® 만의 프리미엄 사운드, 블랙&화이트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음악 장르에 맞는 콘서트홀 배경 등을 제공해 나만의 콘서트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사이트(http://m.renaultsamsungM.com)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최고급 보스(BOSE) 오디오 시스템 및 스와로브스키 이니셜 키홀더 등의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