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은 지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이어 커플들의 관심을 끄는 '키스데이'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미혼남녀 342명(남 161명, 여 181명)을 대상으로 ‘키스데이를 챙겨야 할 것인지'를 질문한 결과, 20대의 67.7%, 30대의 41.9%.가 ‘챙겨야 하거나', ‘상황에 따라 챙기는 것이 좋다’는 답을 내놓았다고 전했다.
이렇게 키스데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커플을 겨냥한 스타일링 제안 및 깜짝 이벤트가 꽤 많다.

특별한 데이트 스타일링이 고민되는 이들을 위해 섭스크립션 기업 미미박스는 6월 깜짝 특별 서비스로 ‘키스박스(1만 6500원)’를 준비했다. 청순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크림, 하이라이터 뿐만 아니라 발그레한 볼을 위한 러블리한 블러셔, 가지런한 손을 위한 매니큐어 및 키스하고 싶은 입술 연출을 위한 틴트와 립글로스까지 토탈 메이크업 제품을 모두 정품으로 제공한다.
남성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잇백(It-bag) ’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체뚜(CETTU)’는 키스데이를 맞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연령별 선물 아이템들을 내놨다. 여성이 원하는 센스있는 선물로 그녀의 키스를 불러보자는 콘셉트이다. 6개월전 국내에 런칭한 체뚜의 잇백은 ‘It‘s the bag’으로 불리며,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백이란 뜻이다.

게임을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온라인 키스데이 이벤트도 있다. 엔터메이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신선도'의 모든 게이머들에게 추가 체력을 지급하며, 이날 게임에 접속해 다른 게이머에게 꽃을 선물한 게이머에게는 24시간 동안 '사랑의 날개' 코스튬 사용 권한이 부여되는 키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yel@osen.co.kr
미미박스, 체뚜, 신선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