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바이탈포스', 근육 피로를 줄여줘?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6.14 10: 53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기능성 의류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는 원적외선 기능성 소재인 ‘프로 바이탈포스 (PRO-VitalForce)’를 사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88.4%의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을 자랑하는 프로 바이탈포스는 인체에 유익한 파장인 원적외선의 방출효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운동에 따른 근육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소프트한 컬러로 구성돼 운동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바이탈포스 슬리브리스’는 컴포트 베이스레이어 라인으로 역시 원적외선 방출효과가 뛰어난 프로 바이탈포스 소재를 사용했다. 화이트, 네온그린, 네이비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름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로 체력소모와 정신∙피로 등으로 인해 쉽게 기력이 소진되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을 통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한낮의 무더위를 피해 체력보강과 더불어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여름밤 워킹 운동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프로스펙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