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매끈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헬스클럽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여름에는 남녀를 구분하지 않고 노출이 많은 시기로 헬스클럽에서 운동을 통한 건강한 근육과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것뿐 아니라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 것 역시 중요하다.
여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부 관리에 소홀한 남자들을 위해 운동 후 사용하면 좋을 캐비닛 속의 아이템들을 알아보았다.
▲ 남자여 고와 저라~!열심히 운동한 당신 관리해라~!

닥터브로너스의 매직 시카카이 솝 페퍼민트는 정제수를 전혀 넣지 않은 대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포도주스와 오가닉 슈가의 스크럽 작용으로 피부의 각질과 미세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로 풍부한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을 주고, 모발을 위한 열매 시카카이 파우더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모발에 탄력을 준다.
또한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민트향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운동을 마친 후, 열기 가득한 바디에 사용하면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을 더해 준다.
비오템의 ‘티-쀼르 번들거림 트러블 방지 로션’은 지성 피부를 매트하게 하고 트러블을 방지해주는 로션이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젤 타입의 피지 흡수 페이퍼 텍스처다. L.디지타타 성분과 진주석 파우더 성분이 과다 피지 생성을 조절하고 트러블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여름철 피지 분비가 많은 남자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니스프리의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 클렌징 폼은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완화시켜줄 뿐 아니라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쉐이빙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쉐이빙을 할 때 자극을 줄여주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멀티 제품이기 때문에 클렌징 폼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jiyoung@osen.co.kr
닥터브로너스, 비오템, 이니스프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