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바르는 즉시 풍성하고 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펼쳐지는 와이드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와 인형 속눈썹처럼 긴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스트링 롱래쉬 마스카라’를 14일 출시했다.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는 기존의 깔끔하고 세련된 볼륨효과를 주는 라네즈 볼륨세팅 마스카라 라인의 새로운 볼륨 버전 마스카라다.
속눈썹을 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펼쳐주어 눈매가 시원해 보이는 ‘와이드 폭풍 볼륨’ 효과를 연출해주는 코브라 컷 브러시가 특징이다.

또한 마스카라 액이 속눈썹 한올 한올 부드럽게 발리며, 초기 도포량이 탁월해 바르는 즉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천연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 제품이다.
함께 출시되는 스트링 롱래쉬 마스카라는 작고 정교한 미니스트링 브러시가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라주어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바를수록 인형처럼 사랑스러운 ‘익스트림 롱래쉬’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바를수록 마스카라 액이 끊김 없이 길어지는 래쉬스트링 폴리머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 세안이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는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22일 ‘디자이닝 유어 아이즈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이는 라네스 마스카라 3종으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연출해주는 3가지 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파티다.
jiyoung@osen.co.kr
라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