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전도사' 리키김, 간고등어 코치와 함께 근육 공개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6.15 16: 03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리키김이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트레이너 최성조와 함께 건강 전도사로 나선다.
리키김은 15일 정·식품과 테트라팩 코리아가 신사동 가로수 길에서 진행하는 ‘나를 채우는 1분, 두유타임!’ 팝업스토어에 참석한다.
이 날 리키김은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와 함께 올바른 운동법과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운동법을 제시하고, 평소 잘 단련된 탄탄한 근육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나를 채우는 1분, 두유타임!' 팝업 스토어는 2012 두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밤 9시까지 '헬시, 뷰티, 다이어트' 콘셉트로 진행된다.
15일에 리키김과 최성조가 운동법을 선보이는 데 이어, 16일은 생체전기 저항법을 이용한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로 내 체지방 알아보기 시연회를 갖고, 다이어트 코디네이터가 다이어트 식단을 추천해주며, 세계적인 모델 한혜진의 S라인 몸매 비법 또한 전수한다.
17일은 라뷰티코아 김규리 원장이 추천하는 동안 메이크업 연출법을 배우고, 정식품 모델인 윤승아의 동안 시크릿 비결을 전부 받는 시연회도 함께 갖는다.  
junbeom@osen.co.kr
리키김 트위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