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30도를 웃도는 이른 무더위로 얼굴과 몸 전체는 불쾌감에 휩싸이기 마련이다. 이런 불쾌감은 높은 열과 땀으로 사람을 쉽게 지치게 만들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피부 청결을 유지하면서 체온을 낮춰주는 쿨링 화장품 사용이 절실히 필요하다.
화장품 브랜드 '버츠비'는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허브 성분을 통해 청결을 유지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쿨링 기능으로 청량감을 더해주는 천연 쿨링 아이템 3종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버츠비의 천연 쿨링 아이템 3종은 바디워시, 풋로션, 립 쉬머다. 각각 페퍼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스트레스를 와화시키고 발랐을 때 청량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페퍼민트 & 로즈마리 바디 워시’는 페퍼민트와 로즈마리와 같은 천연 허브 성분이 세정은 물론, 천연 아로마 성분을 더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쿨링 효과를 선사하여 하루 종일 무더위에 지친 몸을 상쾌하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페퍼민트 풋 로션’은 파슬리 잎 오일과 위치 헤이즐이 여름철 땀으로 인해 발생하는 악취에 좋은 향기를 더해주며,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로 피곤한 발에 활력을 주어 부은 발에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립 쉬머’는 해바라기 오일, 코코아 버터 등의 천연 성분이 입술을 보호함은 물론 페퍼민트 오일이 쿨링 효과를 제공하여 입술에 생기를 되찾아 준다.
insun@osen.co.kr
버츠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