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이 흥행에 힘입어 영화 O.S.T를 발매해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전설의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는 소심한 남편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코미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재밌는 상황들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화 속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킨 사랑스러운 샹송을 비롯해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내 아내의 모든 것'은 15일 영화 O.S.T를 정식으로 발매했다.

이번 음반은 총 35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샹송, 팝, 재즈, R&B,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겨 있다.
민규동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영화 속 류승룡과 임수정의 회전 목마 데이트장면에 등장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로 관객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Je t'aime plus que tout(그 무엇보다 널 사랑해)'를 비롯, 역시 민규동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임수정과 이선균의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댄스를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았던 맘보 댄스곡 'Embrasse-moi(키스해줘)'도 포함돼 있다.
또한 영화 오프닝에서 사랑스러운 키스 퍼레이드와 어우러졌던 팝송 'When i kiss you'와 뽀삐를 찾으며 울던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 뒤에서 울려퍼졌던 'I said'까지 이번 O.S.T는 영화에서 느꼈던 웃음과 진한 여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더불어 민규동 감독이 직접 선택한 실력파 신인 그룹 비비드 멤버의 재즈 자작곡 '원해'와 이들의 깜짝 보너스 트랙 '나를 부탁해'까지 수록돼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