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이하 글슈아)의 실력파 참가자 서주우가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태민과 꼭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서주우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글슈아'에서 안경을 벗고 염색을 한 모습으로 글로벌 캠프에 참가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앳된 소년 느낌이 물씬 나는 외모로 샤이니 태민을 연상시키며 눈길을 모았다.
서주우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를 이을 차세대 '보이시 아이돌' 기대주로 주목 받았던 인물이다. 그는 2차 예선에서 탈락자로 선정됐지만, 심사위원들의 구제로 도전을 계속 할 수 있게 됐다. 서주우는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보이시한 외모에서 오는 묘한 매력뿐만 아니라 탄탄한 보컬과 댄스 실력까지 갖춰 '글슈아' 내 다크호스로 평가받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외모 변신을 해도 미소년 이미지는 여전하다!", "샤이니 태민과 남매라고 해도 믿겠다",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글슈아'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KBS Drama, KBS Joy, KBS Prime, KBS Kids 4개 채널과 KBS World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한 온라인 포털 다음tv팟, K-Player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nayoun@osen.co.kr
KBS 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