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쇼콜라 티아 앞세운 '똑똑한 제모 캠페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6.16 08: 03

걸그룹 쇼콜라의 티아를 모델로 삼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리오엘리가 라마르 클리닉과 함께 ‘똑똑한 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피부 트러블 발생 없는 건강한 제모'를 슬로건으로 하며,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제모가 늘어나는 여름 시즌에 맞춰 피부건강에 바람직한 제모 방법과 애프터 케어법을 고객들에게 알려줘, 잘못된 제모 때문에 발생한 피부트러블을 줄여보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리오엘리 측은 "레이저 제모 후에는 건조를 막아주는 이브니스 퓨어 바디 로션이나 멀티 해초겔처럼 풍부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보습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리오엘리는 똑똑한 제모 캠페인과 함께 행사기간 중 라마르 클리닉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리오엘리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el@osen.co.kr
리오엘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