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비에이피)가 캐릭터 '마토키(MATOKI)'와의 단체컷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마토키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B.A.P 멤버들과 '마토키'들의 모습이 함께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B.A.P는 그간 곡 '워리어(WARRIOR)'와 '파워(POWER)' 등의 강한 곡들을 통해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마토키'와의 조화로 귀여운 남자로 변신, 색다른 느낌을 표현했다.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반영하며 기존에 하나씩 공개되었던 '마토키' 캐릭터들이 한꺼번에 등장한 사진은 멤버들의 성향을 한눈에 보여줘 흥미를 더했다. 힘찬의 캐릭터인 '타츠마토'는 몸을 비스듬히 누인 채로 팔을 떡 하니 힘찬에게 올려놓고 있어 여유만만의 힘찬 캐릭터를 반영하고 있고, 막내 젤로의 캐릭터인 '토토마토'는 젖병을 바닥에 두고 젤로의 등에 업혀 있어 아기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리더로 통했던 방용국은 평소 보여줬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대조되는 귀여운 포즈를 취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의 캐릭터인 '시시마토'는 한쪽 눈을 찡그린 채로 우주선 위에 앉아 대장을 위엄을 뽐내고 있다.
한편 B.A.P는 오는 7월부터 마카오에서의 옴니버스 공연에 이어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 등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쇼케이스 투어 및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jumping@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