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류시원과 바캉스 제품 7종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6.19 11: 13

- 역동적인 디자인과 쾌적한 착용감 휴양지 모터스포츠룩 제안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업계는 뜨거운 여름 바캉스를 보다 멋지게 즐길 수 있는 서머 아이템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EXR(대표이사 민복기)은 류시원 감독의 레이싱팀 Team106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여름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EXR-Team106 썸머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의류부터 신발, 백팩 등 다양한 여름 제품 7종을 출시하며 차별화된 여름 모터스포츠 룩을 제안한다.

모터스포츠 룩이란 모터 스포츠에서 연상되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그래픽과 와펜을 부착해 오토캠핑 및 휴가지에서 입기 편하도록 캐주얼하게 변형시킨 옷을 말한다.
먼저, 여름철 코디가 용이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기능성 티셔츠와 반바지는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베스트 아이템. ‘EXR-Team106 썸머라인’의 티셔츠 3종과 반바지 2종은 땀의 흡수와 통풍 효과가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름철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기분을 배가시켜 주는 화사하고 활동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EXR-Team106의 대표 컬러인 블랙과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운 바캉스룩 연출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여행 시 발의 부담을 덜어주는 편안한 착용감의 플립플롭(일명 쪼리)과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백팩은 여행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백팩은 여행 필수품인 카메라와 렌즈, 랩탑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물병 주머니도 별도로 부착되어 있어 유용하다.
EXR 관계자는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쾌적한 착용감과 화사한 디자인의 바캉스 아이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며 “EXR은 레이싱팀 Team106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서머 라인으로 올 여름 오토캠핑 및 해수욕장 등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바캉스룩을 완성시켜줄 것” 이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EXR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