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와 함께 홈 오피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학습 또는 업무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성향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가구 브랜드 ㈜에넥스는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학생가구부터 홈 오피스가구까지 활용 가능한 ‘인디 플러스(Indie Plus)’를 론칭했다.
‘인디 플러스’는 ‘스마트 공간’이란 콘셉트로 모듈 시스템가구을 통해 1인 가구에서 학생, 서재, 스몰 오피스까지 자신의 개성이나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학습 및 업무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공간 구성을 손쉽게 변형 및 재구성 할 수 있어 소규모 사무실 및 개인 작업공간에 적합한 가구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따라서 오피스형 서재를 꾸미고자 할 경우 독립형 책상과 책장을 배치하며, 2인의 경우 별도로 책상 하나만 추가하여 연결하면 심플하면서 개방적인 서재공간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아이들 공부방의 경우 스터디, 과외, 동영상 강의 등 컴퓨터와 공부를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으나, 좁은 학생 방에서는 이를 모두 구연하기 어렵다. 이에 심플한 디자인의 책상세트면 수납공간을 높일 뿐 아니라 좁은 공간을 여유롭고 깔끔하게 꾸밀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모듈시스템 옵션을 통해 자신의 감성이나 성향, 스타일에 맞춰 배치가 가능하며,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형 가능하다.
한편, 에넥스는 오는 7월 30일까지 ‘인디 플러스 런칭 기념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관련 제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제품 구입 시 금액에 따라 별도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insun@osen.co.rk
에넥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