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향수, 일본 판매 돌입..亞8개국 판매 예정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6.19 15: 25

카라의 시그니쳐 향수 'K5J(Kara 5 Jewel)'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4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K5J'는 지난 18일부터 일본 내 1,2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에 돌입했다. 그 밖에 홍콩, 대만, 싱가포르에서도 아시아 최대 온라인 뷰티 회사를 통해 판매를 시작, 오는 7월에는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5개 국가에서도 판매한다.
이 향수는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츠타야(TSUTAYA)의 750여 개 매장과 대형 코스메틱 멀티샵인 코마치 도쿄(Komachi Tokyo) 등 일본 전역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된다.

'K5J'는 카라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출시하는 향수로, 카라의 소속사인 DSP미디어와 브랜드 3CY가 합작해 파리에서 제작됐다. 특히 이 향수는 카라 멤버들이 파리의 향수 제작소를 방문해 직접 시향하고 제작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카라 멤버들은 19일 DSP미디어 측을 통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카라의 향수를 더 많은 국가의 팬들이 만나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jumping@osen.co.kr
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