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부터 뜨거운 트렌드, '아프리칸 에스닉'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6.20 08: 30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FREDDY)는 올 S/S 핫 트렌드인 아프리카 무드의 에스닉 또는 기하학적인 프린트, 프린지 디테일 등을 접목시킨 '아프리칸 에스닉'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프리칸 에스닉의 특징은 화사한 컬러. 형형색색의 네온 옐로우 컬러에서 애시드 코럴 컬러까지 스타일에 유니크한 포인트가 되어 주는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에스닉 특유의 기하학적인 패턴이 화려하며, 정통 술 장식의 프린지 디테일로 아프리칸 무드의 이국적인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소재는 가볍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튼, 폴리, 데님 등이 사용된다.
슬림한 핏과 박시한 핏, 짧고 긴 길이로 다양한 티셔츠들과 레이스업 여밈 디테일이 유니크한 팬츠, 핏 조절이 용이한 원피스 등이 다양하게 출시된다. 아프리칸 에스닉 시리즈 안에서 자유로운 믹스 앤 매치 또한 가능하다.
국내에 슬라운지 웨어(SLOUNGE : SPORTS 와 LOUNGE 가 합쳐져 탄생한 신조어)를 소개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프레디는 건강과 휴식의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슬라운지(SLOUNGE)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yel@osen.co.kr
프레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