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기념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6.20 08: 33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에서 '겟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의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더마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dermakorea)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 후 수분을 공급하는 미셀 솔루션(micelle technology) 기술을 클렌징에 적용한 제품으로, 바이오더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최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클렌징 워터 편'에서 세정력, 사용감, 마무리감 등 모든 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1위를 차지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 하주현 대표는 “'겟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했다는 사실이 기쁘다”며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는 세계적으로 6초마다 하나씩 팔리는 베스트셀러”라고 밝혔다.
yel@osen.co.kr
바이오더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