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티 아웃도어룩 티셔츠 4종 출시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6.20 11: 19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도심의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더 티셔츠 4종은 흡습속건, 쿨링 효과 등 아웃도어의 기능성은 강화하면서 로고 변형 프린트, 스티치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적 요소를 넣어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더 ‘네비스’ 라운드 티셔츠는 아이더에서 자체 개발한 혼용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면과 쿨맥스 소재의 장점을 동시에 갖췄다. 제품 표면은 촉감이 부드럽고 안쪽 면은 청량감과 통기성을 강화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줘 캠핑, 여행 같은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다.

아이더 ‘싸이온’ 라운드 티셔츠는 가슴에 바코드 형태의 로고 변형 프린트와 체인 스티치 등 세심한 부분들을 디자인 포인트를 살려 캐주얼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면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다. 또 남녀 공용 스타일로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타라’ 라운드 티셔츠는 면과 쿨맥스(COOLMAX)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과 더불어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다. 가슴 부위에 감각적인 아이더 등산 가방 프린트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에 유용하다.
아이더 ‘키토’ 라운드 티셔츠는 땀을 흡수해 스스로 열을 내려주는 아이스필(ICEFIL)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 입기 편하다. 가슴 부분에 클라이밍, 산악 바이크 등 아웃도어 활동을 담은 사진 프린트를 넣어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junbeom@osen.co.kr
아이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