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12' 에코송 '다르지 않아' 음원 공개..수익금 전액기부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6.21 16: 17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이효리의 소셜클럽 골든12'(이하 '골든12')의 멤버들이 부른 에코송이 공개된다.
'골든12' 멤버들이 부른 신곡 '다르지 않아'가 오는 22일 0시 음원으로 출시된다. '다르지 않아'는 지난 10일 열린 생명 사랑 콘서트 '보다(Bo:da)'에서 생명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 송으로, 이효리를 비롯한 '골든12' 멤버들과 정지찬, 윤영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다르지 않아'는 이효리와 자연주의 음악가 윤영배가 '모든 생명은 다르지 않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작사했으며, 그룹 원모어찬스의 싱어송라이터 정지찬이 작곡을 맡고 이상순이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또 이 곡은 경쾌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개성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생명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고 있다. 특히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효리, 배다해, 장범준 등의 목소리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이루고 있다. 이번 음원 출시에 '골든12' 멤버들은 바쁜 일정에도 전원이 참여, 모두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해 음원 수익금은 모두 동물보호 시민연대 '카라'에 기부된다.
한편 오늘(21일) 오후 최종회가 방송되는 '골든12'는 이효리의 리얼한 소셜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효리의 절친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요니P, 가수 배다해,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등이 '골든12' 멤버로 함께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jumping@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