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K.WILL)이 배우 장동건에게 영감을 받아 쓴 곡 '지금처럼 (We Never Go Alone)'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케이윌이 지난 11일 발표한 곡 '지금처럼'은 21일 가온차트 6위(오전 9시 기준)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지금처럼'은 케이윌이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캠페인을 통해 배우 장동건과 그의 십년지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형심, 매니저 정용원과의 스토리에 대해 작사한 곡이다.

또 본 곡은 케이윌이 데뷔 후 6년이라는 시간 동안 자신을 지켜봐준 팬들과 주변 사람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곡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임페리얼 캠페인의 광고담당자는 "지금 이 시대의 화두는 진정성. 진정성 있는 콘텐츠가 가장 강한 힘을 가진다"라며 "특히 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통, 배려,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장동건과 실제로 십년지기 동료들과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 그리고 케이윌의 진솔한 참여가 팬들의 마음을 움직여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윌은 일본 공연 매진을 이루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동건은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서 김도진 역으로 열연 중이다.
jumping@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