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잉꼬커플 주영훈-이윤미 부부가 딸 아라와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들을 담은 '아라의 건강한 변화 이야기'를 공개했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가 공개한 이 영상에는 이윤미와 아라가 처음 만난 감동적인 순간부터 똑같이 두건을 둘러쓴 채 잠이 든 듯 포즈를 취하고 있는 붕어빵 가족의 모습까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주영훈-이윤미 가족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은 아비노 베이비’가 진행중인 ‘맘&베이비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윤미-주영훈 부부가 직접 촬영한 딸 아라의 탄생의 순간부터 울고, 웃고, 잠든 모든 성장의 순간들을 담은 사진을 모은 스토리로 구성 되어 있다.
아비노 베이비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아이의 성장 과정을 감동적인 영상 스토리로 만들어주는 ‘맘&베이비의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탄생, 웃는 아기, 우는 아기, 잠든 아기 등 각 카테고리에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단 하나뿐인 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변화 스토리를 제작할 수 있다.
매주 새로운 참여자 1000명에게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도와줄 아비노 베이비 제품 체험킷을 증정하고, 주영훈-이윤미 가족 참여 기념 깜짝 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게 출시 예정 신제품인 카밍컴포트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투표 및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인기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제주도 가족여행권(1명), 짐보리 플레이 뮤직세트(6명), 아비노 베이비 정품 세트(12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yel@osen.co.kr
아비노 베이비 제공.